자유게시판

아이폰 2g

2010-11-01 23:47:31 조회 225
아이폰.jpg

구경 못해봤지 촌거지들아

첨부 이미지

아이폰.jpg
zl존도적

댓글 (2)

2010-11-01
근데 이거 뭐냐 예전에 이거 종이로 만들었다 그래서 존나 웃었는데
식객민우2010-11-01
아 이 짤 오랜만에 본다
제목
내꺼 이동식드라이브 이렇게 잡히는뎅...내꺼 이동식드라이브 이렇게 잡히는뎅... (2)
내꺼 이동식드라이브 이렇게 잡히는뎅...내꺼 이동식드라이브 이렇게 잡히는뎅... (2)
··
시발 내껀 왜 드라이브가 두개 잡히냐고 ㅠㅠ
시발 내껀 왜 드라이브가 두개 잡히냐고 ㅠㅠ
··
여드름 자꾸난당 요즘여드름 자꾸난당 요즘 (1)
여드름 자꾸난당 요즘여드름 자꾸난당 요즘 (1)
··
해리가 오늘 학교만 안갔어도 ... (2)
해리가 오늘 학교만 안갔어도 ... (2)
··
근데 어떤생킨지 몰라도 짐승여친싸이 털면서 내꺼도 들어와본듯근데 어떤생킨지 몰라도 짐승여친싸이 털면서 내꺼도 들어와본듯 (3)
근데 어떤생킨지 몰라도 짐승여친싸이 털면서 내꺼도 들어와본듯근데 어떤생킨지 몰라도 짐승여친싸이 털면서 내꺼도 들어와본듯 (3)
··
갈비탕 먹고 싶다 갑자기갈비탕 먹고 싶다 갑자기 (2)
갈비탕 먹고 싶다 갑자기갈비탕 먹고 싶다 갑자기 (2)
··
야호 나상실 벨소리 드디어 찾았당
야호 나상실 벨소리 드디어 찾았당
··
나도 누나 있었으면 좋겠다 (4)
나도 누나 있었으면 좋겠다 (4)
··
아이폰 2g아이폰 2g (2)
아이폰 2g아이폰 2g (2)
··
아 맞다 짐승 여친 싸이 털렸담서? (7)
아 맞다 짐승 여친 싸이 털렸담서? (7)
··
왜 못올라와? 해리도 올라왔잖아~>ㅅ< (4)
왜 못올라와? 해리도 올라왔잖아~>ㅅ< (4)
··
우리누나가 만원을 줬어 밥사먹으라고,,내가 거지냐? (3)
우리누나가 만원을 줬어 밥사먹으라고,,내가 거지냐? (3)
··
님드 이런거 있음 ?님드 이런거 있음 ? (1)
님드 이런거 있음 ?님드 이런거 있음 ? (1)
··
음... 로스꺼는 왜 초기화 된다냥?음... 로스꺼는 왜 초기화 된다냥? (2)
음... 로스꺼는 왜 초기화 된다냥?음... 로스꺼는 왜 초기화 된다냥? (2)
··
난 우주다큐 음악다큐 좋아함 (1)
난 우주다큐 음악다큐 좋아함 (1)
··
승동살인사껀어떻게됬음? (2)
승동살인사껀어떻게됬음? (2)
··
다큐덕후 있음? (5)
다큐덕후 있음? (5)
··
아나 슈발 락박스 안정화가 안된다 ㅇㅇ (3)
아나 슈발 락박스 안정화가 안된다 ㅇㅇ (3)
··
헐 ㅡㅡ 롯데가 두개밖에 없으면 장사가 되냐?헐 ㅡㅡ 롯데가 두개밖에 없으면 장사가 되냐? (2)
헐 ㅡㅡ 롯데가 두개밖에 없으면 장사가 되냐?헐 ㅡㅡ 롯데가 두개밖에 없으면 장사가 되냐? (2)
··
그름 달구가 올라올래요? (2)
그름 달구가 올라올래요?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