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롯데에서 주차요원 알바를 할때였어


이거 존나 빡셌어 솔직히


3교댄데 힘들더라 진짜 매연 존나 마시구


페이는 쌨어 그래도..


근데 어느날 지갑을 하나 줏었어


100만원짜리 수표 10만원짜리 수표 만원짜리 수북히


들은 지갑을 줏었당


근데 mvg 카드가 있더랑


그래서 사무실에서 이거 줏었다고 그러니깐


mvg 조회해보더니 바로 전화하니깐


좀이따 어떤 여자 내려오더랑


그리구 고맙단 말도 안하고 지갑 가지고 가더라 시발년


에쿠스 타던년인데


법적으로 10프로는 내꺼 아늬냐 시발


존나 그땐 너무 어려서 말도 못하고 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