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롯데에서 주차요원 알바를 할때였어
이거 존나 빡셌어 솔직히
3교댄데 힘들더라 진짜 매연 존나 마시구
페이는 쌨어 그래도..
근데 어느날 지갑을 하나 줏었어
100만원짜리 수표 10만원짜리 수표 만원짜리 수북히
들은 지갑을 줏었당
근데 mvg 카드가 있더랑
그래서 사무실에서 이거 줏었다고 그러니깐
mvg 조회해보더니 바로 전화하니깐
좀이따 어떤 여자 내려오더랑
그리구 고맙단 말도 안하고 지갑 가지고 가더라 시발년
에쿠스 타던년인데
법적으로 10프로는 내꺼 아늬냐 시발
존나 그땐 너무 어려서 말도 못하고 썅

댓글 (5)
그냥 통년상 주는거지 안줘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