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2010-11-02 03:36:51 조회 319
윤하 지못미.jpg

 

 

담배펴서 그런지 목소리도 허스키하고

좀 그래

근데 매력은 존나 있긴한데......

결정적으로 내가 담배피는 여자를 무조건 싫어해서 ㅡㅡ

 

연애세포가 죽었슴다 --;

첨부 이미지

윤하 지못미.jpg

댓글 (7)

I
2010-11-02
나 소개 시켜주라
담배피는 여자 환영함
2010-11-02
그렇게 안보이던데 담배피냐 ㅡ.ㅡ;;
개구라검은띠2010-11-02

니 전역했음요?

 

2010-11-02
대구라고?
걔 구미에서 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공순이임 ㅇㅇ
I
2010-11-02
오 시발 좋네
연락처 넘겨봐 ㅋㅋㅋㅋㅋ
2010-11-02
I
2010-1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보고싶다보고싶다
보고싶다보고싶다
··
내 기억이 맞다면 (3)
내 기억이 맞다면 (3)
··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7)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7)
··
뭐야 젠장 (3)
뭐야 젠장 (3)
··
꼬부기꼬부기 (1)
꼬부기꼬부기 (1)
··
또다른 떡밥이 없을까 (6)
또다른 떡밥이 없을까 (6)
··
IU소환IU소환 (1)
IU소환IU소환 (1)
··
근데 니들 헤어지고서도 싸이에서 글 남기네? (3)
근데 니들 헤어지고서도 싸이에서 글 남기네? (3)
··
탁 때문에 잠깐 흥했네 ㅇㅇ탁 때문에 잠깐 흥했네 ㅇㅇ (6)
탁 때문에 잠깐 흥했네 ㅇㅇ탁 때문에 잠깐 흥했네 ㅇㅇ (6)
··
야 근데 우리 존나 웃기지 않냐? (2)
야 근데 우리 존나 웃기지 않냐? (2)
··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1)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1)
··
아 시발 내가 그때 왜 그랬을까아 시발 내가 그때 왜 그랬을까 (4)
아 시발 내가 그때 왜 그랬을까아 시발 내가 그때 왜 그랬을까 (4)
··
암튼 탁아 (2)
암튼 탁아 (2)
··
레알 여친이었다면레알 여친이었다면 (5)
레알 여친이었다면레알 여친이었다면 (5)
··
옛날옛날 (6)
옛날옛날 (6)
··
너랑 일촌인걸 보니 (1)
너랑 일촌인걸 보니 (1)
··
쟤랑 너랑 아는 사이라면쟤랑 너랑 아는 사이라면 (1)
쟤랑 너랑 아는 사이라면쟤랑 너랑 아는 사이라면 (1)
··
쟤랑 너랑 무슨 사이냐?
쟤랑 너랑 무슨 사이냐?
··
쟤는쟤는 (3)
쟤는쟤는 (3)
··
너 때문에 정복 실패 ㅇㅇ너 때문에 정복 실패 ㅇㅇ
너 때문에 정복 실패 ㅇㅇ너 때문에 정복 실패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