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렇게 모진 사람이 아닌데
바지 끄댕이 잡고 자식색휘가 올해 대학을 들어가니 마니
마누라 심장병 수술비가 있니 마니 하면서 질질 거리는거 보면서
가격 책정하고 다니는 나보단 나으니깐 걍 열심히 하삼.
이런 일 하다가 스카웃 되어가는건 사금융권이고
언제 짤릴지 모르고 스트레스 좆같이 받는 일임.
아 물론 위에서 갈구고 아래에서 안 쳐 들어먹고 하는 기타 기본적인 사무직의 애환은 기본 옵션
내가 그렇게 모진 사람이 아닌데
바지 끄댕이 잡고 자식색휘가 올해 대학을 들어가니 마니
마누라 심장병 수술비가 있니 마니 하면서 질질 거리는거 보면서
가격 책정하고 다니는 나보단 나으니깐 걍 열심히 하삼.
이런 일 하다가 스카웃 되어가는건 사금융권이고
언제 짤릴지 모르고 스트레스 좆같이 받는 일임.
아 물론 위에서 갈구고 아래에서 안 쳐 들어먹고 하는 기타 기본적인 사무직의 애환은 기본 옵션
댓글 (5)
추심은 잘 안나가염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