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세티즌에 제대로 안 풀려서 정확한 시세는 모르겠고.

 

이 폰은 대략 3개월 후에 10만 원대 중후반에 풀리지 않을까.. 싶음.

 

결론 : 나는 나중에 지를 거.

 

돈이 없ㅋ엉ㅋ.

 

며칠 기다리다가 더 내려가면 그때 사고.

 

안 내려가면 그래도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