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세티즌에 제대로 안 풀려서 정확한 시세는 모르겠고.
이 폰은 대략 3개월 후에 10만 원대 중후반에 풀리지 않을까.. 싶음.
결론 : 나는 나중에 지를 거.
돈이 없ㅋ엉ㅋ.
며칠 기다리다가 더 내려가면 그때 사고.
안 내려가면 그래도 사고.
아직 세티즌에 제대로 안 풀려서 정확한 시세는 모르겠고.
이 폰은 대략 3개월 후에 10만 원대 중후반에 풀리지 않을까.. 싶음.
결론 : 나는 나중에 지를 거.
돈이 없ㅋ엉ㅋ.
며칠 기다리다가 더 내려가면 그때 사고.
안 내려가면 그래도 사고.
댓글 (3)
나도 며칠 더 기다려서.
난 세심한 여자이므로
사은품을 기다려보겠음
딱봐도 코비라인.
코르비에푸 24에 7로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