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답

B
2010-11-02 16:02:25 조회 211
i34543304.jpg

 

모텔에 차끌고 들어갈때 쳐놓은 가림막에 쓸린사진임

첨부 이미지

i34543304.jpg

댓글 (3)

2010-11-02
차가 없어서 몰랐네요 라고 변명합니다
2010-11-02
힌트를 줘도 못맞추네 십덕 실망임
2010-11-02
모텔을 안가봐서 무슨말씀들을 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제목
얘드라 나 이사감얘드라 나 이사감 (2)
얘드라 나 이사감얘드라 나 이사감 (2)
··
생각지도 못했는데 호응이 좋네; (1)
생각지도 못했는데 호응이 좋네; (1)
··
골드폰 돋네 (4)
골드폰 돋네 (4)
··
홍류!! (2)
홍류!! (2)
··
근데 오크 밸리 (1)
근데 오크 밸리 (1)
··
누가 이겼음? (3)
누가 이겼음? (3)
··
aws 파일이 뭐냐? (7)
aws 파일이 뭐냐? (7)
··
스키장 갈 계획있는 오리 있음? (13)
스키장 갈 계획있는 오리 있음? (13)
··
이게 레드불이게 레드불 (1)
이게 레드불이게 레드불 (1)
··
스프라이트 사고 나서부터 칠성사이다 이런거 못먹겠슴 (1)
스프라이트 사고 나서부터 칠성사이다 이런거 못먹겠슴 (1)
··
외쿡에서는 레드불인가 그걸 주로 마신다던데 (3)
외쿡에서는 레드불인가 그걸 주로 마신다던데 (3)
··
아 참ㅇㅇ아 참ㅇㅇ
아 참ㅇㅇ아 참ㅇㅇ
··
스프라이트를 살까 마운틴듀를 살까 (4)
스프라이트를 살까 마운틴듀를 살까 (4)
··
얃얃에게서 218의 모습이 보이는 건 나 뿐이냐? (1)
얃얃에게서 218의 모습이 보이는 건 나 뿐이냐? (1)
··
멜론 1~100위까지 다운받아서 엠피삼에 넣으려는데 (2)
멜론 1~100위까지 다운받아서 엠피삼에 넣으려는데 (2)
··
정답정답 (3)
정답정답 (3)
··
근데 요즘 돈벌신보다 (1)
근데 요즘 돈벌신보다 (1)
··
누가 또 나차즘ㅇㅇ누가 또 나차즘ㅇㅇ (5)
누가 또 나차즘ㅇㅇ누가 또 나차즘ㅇㅇ (5)
··
몇달뒤 십덕 예측 (1)
몇달뒤 십덕 예측 (1)
··
비틀즈 hey jude 졸라 좋다 (4)
비틀즈 hey jude 졸라 좋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