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전원키 살짝눌러봐

그럼 rockbox뜨고 not found firmware 뜰거임

전원길게 눌러서 산사 메인으로가도 not found firmware 뜨면 홈키랑 전원키랑 두개 동시에 누르면

메인으로 들어가져 ㅇㅇ

내가 어제 개지랄해서 얻은 결과임 ㅇㅇ

암튼 그거 펌 날라간건데

그냥 정펌으로 쓸라면 엠피삼 전원끄고 컴 연결하면 알아서 잡히는데 그떄

폴더 열어서 2.15펌 드래그 해주고 유에스비 뽑으면 순정 사용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