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내가쓸껀아니고 부탁받은건뎋ㅎㅎ


이거 케갈이해주기로하고 십만원받음ㅋㅋㅋㅋㅋㅋ


케이스 한 2 3 만원 밖에 안한다그랜쓴데 윈도같은거 깔아줄수있냐 그러곤


십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표로 받았당_당


금요일까지 해주기로함ㅇㅇ


ㅋ_ㅋ


http://kurapa.com/download-6332b130eea1b84930aca04f762fc462.jpg" />


꽁돈생겨서 기분조탕ㅋ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