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만다니고 거기짱맛난다하고그러자나

 

근데 맛나긴해 근데보면 아닌곳도많아

 

그분보니깐 입맛이 나랑비슷한데 은근히 고급인척한다?

 

그분은 그냥입싸 별거없어 기름기질질흘르면 맛나는거긔

 

기름기둥둥이면 그냥좋다?

 

그냥 굽던가 끓여서 기름나오면 다좋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