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만다니고 거기짱맛난다하고그러자나
근데 맛나긴해 근데보면 아닌곳도많아
그분보니깐 입맛이 나랑비슷한데 은근히 고급인척한다?
그분은 그냥입싸 별거없어 기름기질질흘르면 맛나는거긔
기름기둥둥이면 그냥좋다?
그냥 굽던가 끓여서 기름나오면 다좋아함
ㄳ
맛집탐방만다니고 거기짱맛난다하고그러자나
근데 맛나긴해 근데보면 아닌곳도많아
그분보니깐 입맛이 나랑비슷한데 은근히 고급인척한다?
그분은 그냥입싸 별거없어 기름기질질흘르면 맛나는거긔
기름기둥둥이면 그냥좋다?
그냥 굽던가 끓여서 기름나오면 다좋아함
ㄳ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