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뜨라 안녕?

2010-11-03 08:20:41 조회 207
성북동으오동.jpg

오느른..

어제 밤의 과음으로 기분이 이상하네

술이 깬득 안깬듯..... =_= 그러네?

잠도 설치고.... 

우너래 꿈도 잘 기억못하는데

내가 계속 정수기에서 물 받아서 연거푸 몇 잔 먹는 꿈을 꿨어

 

여튼 이상한 기분이넹~

 

첨부 이미지

성북동으오동.jpg

댓글 (3)

2010-11-03
ㅇㅇ 한숨 더 자
2010-11-03
꿈일거라고 생각하는걸보니 어제 많이 먹었구나
2010-11-03
ㅋㅋ어제 몽유를 경험했나봅니다.
제목
깜빡해쓰요 (2)
깜빡해쓰요 (2)
··
바람이차다... (2)
바람이차다... (2)
··
ㅠ_ㅠ 얼릉 학교가쟈.ㅠ_ㅠ 얼릉 학교가쟈.
ㅠ_ㅠ 얼릉 학교가쟈.ㅠ_ㅠ 얼릉 학교가쟈.
··
근데 니네들 벌써회사냐 (2)
근데 니네들 벌써회사냐 (2)
··
박스웹주소 (2)
박스웹주소 (2)
··
왠지 아침 출근길에는 (5)
왠지 아침 출근길에는 (5)
··
얘뜨라 안녕?얘뜨라 안녕? (3)
얘뜨라 안녕?얘뜨라 안녕? (3)
··
이거 김씨가 가르쳐줬던 박스웹주소. (2)
이거 김씨가 가르쳐줬던 박스웹주소. (2)
··
김씨... 심비안으로 박스웹하는거야?? (2)
김씨... 심비안으로 박스웹하는거야?? (2)
··
애들이 없네 정벅?! (1)
애들이 없네 정벅?! (1)
··
굿모닝이다 늬들아 (3)
굿모닝이다 늬들아 (3)
··
음 그냥 지금 자고 12시에 일어나서 (1)
음 그냥 지금 자고 12시에 일어나서 (1)
··
됐어 뭘 그런짓까지 함 (2)
됐어 뭘 그런짓까지 함 (2)
··
이따회사서보자고 나내림여
이따회사서보자고 나내림여
··
연달아 내가 보기엔 (3)
연달아 내가 보기엔 (3)
··
와 버스안에서 안자고 한페이지가깝게쌌는데
와 버스안에서 안자고 한페이지가깝게쌌는데
··
아침부터 어디서 이렇게 더러운 냄새가...
아침부터 어디서 이렇게 더러운 냄새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초에
··
ㅇㅋ 돈벌이 말을 다 참고해서 그럼 (3)
ㅇㅋ 돈벌이 말을 다 참고해서 그럼 (3)
··
그니깐 돈벌 니는 그냥 (3)
그니깐 돈벌 니는 그냥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