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얘뜨라 안녕?
event 2010-11-03 08:20:41visibility 조회 207

오느른..
어제 밤의 과음으로 기분이 이상하네
술이 깬득 안깬듯..... =_= 그러네?
잠도 설치고....
우너래 꿈도 잘 기억못하는데
내가 계속 정수기에서 물 받아서 연거푸 몇 잔 먹는 꿈을 꿨어
여튼 이상한 기분이넹~

오느른..
어제 밤의 과음으로 기분이 이상하네
술이 깬득 안깬듯..... =_= 그러네?
잠도 설치고....
우너래 꿈도 잘 기억못하는데
내가 계속 정수기에서 물 받아서 연거푸 몇 잔 먹는 꿈을 꿨어
여튼 이상한 기분이넹~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