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취직하고 글싸는데
팀장새끼는 졸라 배나와서 매일 개갈구고
팀에 마녀가 하나 있는데 니한테 졸라 간디라고 놀린다고
그러면서 졸라 그만 둔다고 했던거 같은데 잘 다니네
이렇게 돈벌이는 책상이 빠지게 되는데...
아이 미친오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좀 무리수인거같았는데 돈벌이는 반응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벌좀귀여운듯
댓글 (8)
돈벌이 아이디가 원래 "회사폭파시켜 벌고싶다" 아니였나요?
이렇게 돈벌이는 책상이 빠지게 되는데...
아이 미친오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은 또 잽싸게 지우고
이건좀 무리수인거같았는데 돈벌이는 반응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벌좀귀여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