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취직하고 글싸는데

 

팀장새끼는 졸라 배나와서 매일 개갈구고

 

팀에 마녀가 하나 있는데 니한테 졸라 간디라고 놀린다고

 

 

그러면서 졸라 그만 둔다고 했던거 같은데 잘 다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