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앞으로 노래에대한 이익
저작권료야 작곡자가 윤종신일테니까아니겠고
비지엠이나 노래방에서 불리면
강승윤한테돈감?
대인배 윤종신
가창료라는거도있나?원곡이윤종신이긴한데 거의 원곡이 강승윤분위기라요세는..
댓글 (5)
강승윤한테 가창료가 들어가는거겠지?
가창료라는거도있나?
원곡이윤종신이긴한데 거의 원곡이 강승윤분위기라요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