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윤종신이 본능적으로강승유난테 양도했자나

2010-11-03 16:28:38 조회 573
K-2.jpg

그럼 앞으로 노래에대한 이익

저작권료야 작곡자가 윤종신일테니까아니겠고

비지엠이나 노래방에서 불리면

강승윤한테돈감?

 

대인배 윤종신

첨부 이미지

K-2.jpg

댓글 (5)

2010-11-03
오 진짜? 그래도 어느정도 들어가겠지
2010-11-03
가수가 강승윤으로 된 본능적으로 버전을 부르면
강승윤한테 가창료가 들어가는거겠지?
2010-11-03
앙 곡을 다준게아니라 .....아아 ㅇㅋㅇㅋ
2010-11-03
그런건 다 작곡가가 먹을껄
2010-11-03

가창료라는거도있나?
원곡이윤종신이긴한데 거의 원곡이 강승윤분위기라요세는..

제목
게시판청소게시판청소 (6)
게시판청소게시판청소 (6)
··
병신류_甲병신류_甲 (5)
병신류_甲병신류_甲 (5)
··
눈정화 (5)
눈정화 (5)
··
희진님의_패기희진님의_패기 (3)
희진님의_패기희진님의_패기 (3)
··
니들 등골니들 등골 (4)
니들 등골니들 등골 (4)
··
미테글ㅇㅇ미테글ㅇㅇ (3)
미테글ㅇㅇ미테글ㅇㅇ (3)
··
T.O.P를 마시는데 (6)
T.O.P를 마시는데 (6)
··
맥동축ㅇㅇ맥동축ㅇㅇ (5)
맥동축ㅇㅇ맥동축ㅇㅇ (5)
··
우리모두의 12월24일.jpg우리모두의 12월24일.jpg (7)
우리모두의 12월24일.jpg우리모두의 12월24일.jpg (7)
··
윤종신이 본능적으로강승유난테 양도했자나윤종신이 본능적으로강승유난테 양도했자나 (5)
윤종신이 본능적으로강승유난테 양도했자나윤종신이 본능적으로강승유난테 양도했자나 (5)
··
2년 약정 하면 다 공짜2년 약정 하면 다 공짜 (5)
2년 약정 하면 다 공짜2년 약정 하면 다 공짜 (5)
··
돈벌 그리기돈벌 그리기 (3)
돈벌 그리기돈벌 그리기 (3)
··
야이 돈벌 까지 마라 (3)
야이 돈벌 까지 마라 (3)
··
맹독충 (3)
맹독충 (3)
··
아 추움.아 추움. (2)
아 추움.아 추움. (2)
··
닥눈삼중에 느낀건데 (8)
닥눈삼중에 느낀건데 (8)
··
이만 가야겠음요 (1)
이만 가야겠음요 (1)
··
헐;; (3)
헐;; (3)
··
주의사항 고맙고맙 (3)
주의사항 고맙고맙 (3)
··
1주년 축하드림요. (4)
1주년 축하드림요.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