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이 아까 분명 고객사간다그러고 퇴덕햇는데
왜 그 이후 계속 십덕질안하고 있었지?
팀장 말고 다른 살쾡이가 남아있는것인가
ㅋㅋㅋㅋ우리는 착한 팀원들이니깐!
일하다 왔습니다 고갱님
댓글 (8)
ㅋㅋㅋㅋ우리는 착한 팀원들이니깐!
일하다 왔습니다 고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