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개티거든
나랑 같이간일행 3명은 잘 개통되서 히히낙락하고 이제 내꺼 하려는데
갑자기 sk 직원놈이 고갱님 님 번호 부재중번호임미다 이지랄 ㅡㅡ
그래서 네네?! 하다가 결국 못함..
나와서 가까운 쿡앤쇼 대리점가서 물어보니깐
고갱님 번호 매우 아주 정상임미다
라고하네 아오 씨발 누구 잘못이야 대체 !!
내 2시간은 어디로간거야 ㅜㅜ
내가 지금 개티거든
나랑 같이간일행 3명은 잘 개통되서 히히낙락하고 이제 내꺼 하려는데
갑자기 sk 직원놈이 고갱님 님 번호 부재중번호임미다 이지랄 ㅡㅡ
그래서 네네?! 하다가 결국 못함..
나와서 가까운 쿡앤쇼 대리점가서 물어보니깐
고갱님 번호 매우 아주 정상임미다
라고하네 아오 씨발 누구 잘못이야 대체 !!
내 2시간은 어디로간거야 ㅜㅜ
댓글 (2)
부재중 번호는 머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