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개티거든

 

나랑 같이간일행 3명은 잘 개통되서 히히낙락하고 이제 내꺼 하려는데

 

갑자기 sk 직원놈이 고갱님 님 번호 부재중번호임미다 이지랄 ㅡㅡ

 

그래서 네네?! 하다가 결국 못함..

 

나와서 가까운 쿡앤쇼 대리점가서 물어보니깐

 

고갱님 번호 매우 아주 정상임미다

 

라고하네 아오 씨발 누구 잘못이야 대체 !!

 

내 2시간은 어디로간거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