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의 선택은?
x10이 2.1은 올라간다고 가정하고 ㅇㅇ
가격도 셋 다 35올무라고 했을때 ㅇㅇ
2.2잉여 > 2.2베가 > 2.2넥원 > 엑텐..엑텐 멀티터치 안되지 안음?잔고장 안나서 막쓰는건엑텐>잉여>베가>넥원
댓글 (8)
2.2잉여 > 2.2베가 > 2.2넥원 > 엑텐..
엑텐 멀티터치 안되지 안음?
잔고장 안나서 막쓰는건
엑텐>잉여>베가>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