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가
못해도 1주는 잡아주는게 좋은데 아픈건 1박2일동안 잠한숨도 못잘만틈 아프다 눈을통해 척추를 타고 손끝발끝으로 고통들이 퍼져가는데 포경수술과 화생방과는 비교가되지 않는 고통이 엄습해 올것이야....병원에서는 쫄지말라고 안아프다고 하는데 레알 아프다 근데 하루만 아픔
오늘 점심은 뭐먹을까여?
젋은나이에 수술하면 회복이 빠르지않을까요?
첫키스는 언제였어요?>마지막키스는여?이번크리스마스떄는 뭐할거에요?야호! 신난다zz
댓글 (32)
소프트에서 1회용 렌즈 끼다가 수술함
못해도 1주는 잡아주는게 좋은데 아픈건 1박2일동안 잠한숨도 못잘만틈 아프다 눈을통해 척추를 타고 손끝발끝으로 고통들이 퍼져가는데 포경수술과 화생방과는 비교가되지 않는 고통이 엄습해 올것이야....병원에서는 쫄지말라고 안아프다고 하는데 레알 아프다 근데 하루만 아픔
오늘 점심은 뭐먹을까여?
라고리플을쌋는데 ...금요일저녁이 제일아플꺼야 수까지쉬면 나갈만할듯?
젋은나이에 수술하면 회복이 빠르지않을까요?
첫키스는 언제였어요?>
마지막키스는여?
이번크리스마스떄는 뭐할거에요?
야호! 신난다zz
마지막키스는 기억도 안나요 십라 ㅠ
크리스마스전에 여자친구 만들어서 놀려구요
야호! 신난다zz
너 서울오면 연불이가 강냉이 털어줄꺼임
눈회복하는대 좋은 음식은요?
한쿡사람은 김치힘입니다
어차피 잘안보여서 부모님이 먹여주실꺼임
난...굶어죽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