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던파덕후만 클릭 가능.

2010-11-04 10:25:10 조회 292
323.jpg

아침묵고 할게 없네 ㅋ

흐믜~ 던파나하깜?

 

첨부 이미지

323.jpg

댓글 (34)

2010-11-04
섭어디?
2010-11-04
나능 카인ㅋ
2010-11-04
돋네 나도 카인 ....

뭐키우냐?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카인에 남는계정잇냐 나좀줘라
2010-11-04
계정 많음 근데 내개인정보를 너한테 고스란히 넘기라고???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아니 친구1가 카인에 만렙(템귀아수라잇는대)나때매 솔직히나는 던파안할려고햇음
친구2때매 디레에서하고잇엇는대 그친구2가 접엇어 그래서 다시 카인으로갈려고.. 케케ㅔ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그냥 빈계정도상관없고 그냥 카인에 아이디생성할수잇는계정좀 ㅠㅠ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점검이다
2010-11-04
던파 친목 돋네
2010-11-04
나 만렙마도가 본캐임용ㅋ
2010-11-04
혹시 닉이 뭐임?ㅋㅋㅋ
난 데페가 본캐임
물논만랩~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야 만렙마도생키야.......
이계 템모으는비법좀 알려줘
2010-11-04
그냥닥치고 길원쩔받아서 잡항마로 항마만 쳐올리고 구 킹333 돌아랑
2010-11-04

야호! 신난다zz

2010-11-04
1. 이계를 돈다.
2. 이계를 돈다.
3. 죽도록 돈다.
입니다.
^_^..
고강한번 껴보겟다거 강화하다가 강맹고매미 브러시 날려먹고 다시 이계도는게 잘앙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몇일정도걸리냐 모우는대
빛잔3셋하고 6강맹할려고
2010-11-04
레인저앞에서 강화는 꺼내지말아야함미다 ㅇㅇ
내가 강화질로 5억을 넘게날렸음
생각만하면 빢이쳐서 아오아오
그냥 돈주고 샀으면 진가이13강에 불칸을 끼고있었을텐데..

렌저상향점 ㅇㅇ
2010-11-04
몇일?
며어어어어치이이이이일???
이런 정신머리로 이계 도는거 자체가 문제에요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몇달걸리나요 슈발
2010-11-04
반년잡아 병시나 ㅋㅋㅋㅋㅋ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5억 어케날리냐 시발ㄹ
2010-11-04
서버에 10 11 강 가이 스타드 진가이를 2자루씩 삽니다 
강화비약을 빨고 13강이 뜰떄까지 지릅니다 ㅋㅋㅋㅋ슈발
근데 12강도 졸라 안뜸 빡쳐서 ㅅㅂ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강화의비약도잇음
어쩐지 잘안뜨더라

2010-11-04
그거슨. 당신의 운에 따라 다름요;
이계돈지 1년은 된거 같은데;; 아직 상하의 못먹었고 브러시는 날려무서.. 새로 먹으려고 다니고잇네욤 ㅋ
2010-11-04

마도 고매미 하향점

2010-11-04
ㅋㅋ.. 서버에 12그랜드 롤러 팔고 있는사람이 접니당......ㅎㅎ 빗자루를 12강이라니 망캐돋는다고 친구가 그랫뜸ㅠ
2010-11-04
12그롤? 오오 쇽호도 탬귀인가보다 님닉이 뭔가여?
2010-11-04
템귀아님..ㅋㅋ 레압도 몬입고있뜸ㅋ
2010-11-04
12그롤팔면레앞사고도 한참남는데...
2010-11-04
근데 이계셋 데페꺼 강특강일건호구셋을 맞출려는데 일년다되가는듯 좀띄엄띄엄간것도있지만
렌징징
2010-11-04
ㅋㅋ,
문제는 11그랜드롤러 너무너무 안팔려서 지른건데 12뜬거; 안팔리기는 매한가지고 ㅋㅋ
마도 누가 고강쓰냐고 사람들이 안팔릴거라고 하드라;
....ㅎㅎ;
로얄ㅇ루이스ㅇ곰23세2010-11-04
zzzzzzzzzzzzzzzzzz내가살게요 싸게주세요 그랜드롤러값에주면 ㄳ
2010-11-04
꽁돈생긴거니까 그럼 싸게 팔아 어차피 언젠가는 다팔림 근데 12그롤이라 ..혹시 길드가 호랑?은아닐꺼야....
2010-11-04
ㅋㅋ아디 쪽지로 보내놔뜸~ 근데 난.. 결장하거나 세력전하는 유저는 아니고..
사냥이랑 이계만 다니는타입이에용ㅋ 이계 다 돌면 피로도 쓸일이 없어서 안함;
제목
쇼코와 보끈곰은 봄돠 (6)
쇼코와 보끈곰은 봄돠 (6)
··
오늘 설계가 끝난다.
오늘 설계가 끝난다.
··
던파시작한지 2주인 나는 (14)
던파시작한지 2주인 나는 (14)
··
사고싶은 스마트폰목록.txt (2)
사고싶은 스마트폰목록.txt (2)
··
야호! 신난다zz (1)
야호! 신난다zz (1)
··
엑페 x10 쩐다.. (2)
엑페 x10 쩐다.. (2)
··
엔씨 주식이 진짜 황금알일거 같은데 (1)
엔씨 주식이 진짜 황금알일거 같은데 (1)
··
나. 요즘 돈이 필요한데... (1)
나. 요즘 돈이 필요한데... (1)
··
모 아침부터 이리도.. 산만하나.. (3)
모 아침부터 이리도.. 산만하나.. (3)
··
내가 회사에서 하는일중에 하나가 증권서버 점검인데 (11)
내가 회사에서 하는일중에 하나가 증권서버 점검인데 (11)
··
통장에 150만원찌음! (7)
통장에 150만원찌음! (7)
··
던파 쉽세킈이들 (4)
던파 쉽세킈이들 (4)
··
보근곰 여자친구 없니? (6)
보근곰 여자친구 없니? (6)
··
던파덕후만 클릭 가능.던파덕후만 클릭 가능. (34)
던파덕후만 클릭 가능.던파덕후만 클릭 가능. (34)
··
덕력이 뻥뻥 (1)
덕력이 뻥뻥 (1)
··
허가융 (4)
허가융 (4)
··
좀더더올려줘? (3)
좀더더올려줘? (3)
··
그긔 질덕바라 (1)
그긔 질덕바라 (1)
··
보끈곰 날10랩으로 만들어놔라 (2)
보끈곰 날10랩으로 만들어놔라 (2)
··
미치겠다 (2)
미치겠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