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3631013&sca=&sfl=wr_subject&stx=%EB%A7%A5%EB%B6%81&spt=-353562
컴덕후도 이렇게 이쁜여자랑 결혼할 수 있다 그랬다
근데 돈 많이 벌어야된다
아우 돈 많이 벌어야지
아니얌 돈벌 상사임 ㅋㅋ
부인이 여신이네...'ㅁ')!!!근데 지갑이 왜이리 비싸;;;;;
댓글 (10)
아니얌 돈벌 상사임 ㅋㅋ
부인이 여신이네...'ㅁ')!!!
근데 지갑이 왜이리 비싸;;;;;
근데 그러이쁜애들은 막 연애이리저리 하다가 돈보고 결혼을 하겠찌
그럼 결혼해서도 바람을피고 이혼하고 위자료 주고 그렇게 다들우즈벡으로 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