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이러다가 나 속터져 죽겠다 ㅠㅠ
오늘도 집에가서 분노의 패달질해서 스트레스 풀어야하는데...
넘 춥다 ㅠㅠ
십덕 이야기 : 나 이직 좀 시켜줄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회사 오고싶어서 몸이 달았구만 짐승동 ㅋㅋㅋ
댓글 (3)
우리회사 오고싶어서 몸이 달았구만 짐승동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