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추우니깐 자장고는 접고 가야겠당...

 

오늘 진짜 집에 가면 칼들고 서있는건가?! ㅠㅠ

 

ㅅㅂ 거래처라서 우리집 주소 아는데.... 겁나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