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오늘 회사에서 칼들고 쳐들어와서 늬들 집 주소 다 안다 며.... 밤길 조심해라고 소리 지르다가 경비원 아저씨랑 경찰아찌에게
잡혀간 거래처 사람 때문에.... 집에 들어올때 겁나서 헬멧 안벗고 들어왔음 ㄳ
흨흨흨 ㅠㅠ
무서워 .. 진짜 서울에 올라와서 별에 별 사람들을 다 만나니 .... 겁나는 정도 아니라 진짜 공포다 ㅠㅠ
하지만 오늘 회사에서 칼들고 쳐들어와서 늬들 집 주소 다 안다 며.... 밤길 조심해라고 소리 지르다가 경비원 아저씨랑 경찰아찌에게
잡혀간 거래처 사람 때문에.... 집에 들어올때 겁나서 헬멧 안벗고 들어왔음 ㄳ
흨흨흨 ㅠㅠ
무서워 .. 진짜 서울에 올라와서 별에 별 사람들을 다 만나니 .... 겁나는 정도 아니라 진짜 공포다 ㅠㅠ
댓글 (2)
맙소사;;;; 무섭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