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나왔길래 더블 쿼터파운드버거 먹었거등?
이거 맛이 애매하다 고기덩어리 우적우적 씹는느낌임
근데 쿼터랑 더블쿼터랑 따로 많들어놓을거면
왜 쿼터파운드버거랑 하프파운드버거라고 안하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