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나왔길래 더블 쿼터파운드버거 먹었거등?


이거 맛이 애매하다 고기덩어리 우적우적 씹는느낌임


근데 쿼터랑 더블쿼터랑 따로 많들어놓을거면


왜 쿼터파운드버거랑 하프파운드버거라고 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