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참 대책 없다 ;;;

2010-11-04 23:09:17 조회 248
Untitled-1y.jpg

얃얃 보면 답 나왔잖아?! 

첨부 이미지

Untitled-1y.jpg

댓글 (7)

N
2010-11-04
못 봤는데
얃얃ㅇ승2010-11-04
아니 얃얃이 십덕와서 노는거 말야 -_-;; 
루법2010-11-04
huh?
2010-11-04
ㅇㅇ?
십덕ㅇ승2010-11-04
십덕와서 적응하는 속도를 보란 말이닷!!! 
N
2010-11-04
싀발 그런 애가 십덕이 아니라 사랑에 빠진다고 생각해봐라
2010-11-04

왜날걸고넘어져 ㅠㅠ

제목
멍충이들아, (2)
멍충이들아, (2)
··
야 니네 얃얃 잇으면 잇다고 왜 말을 안해주냐ㅠ (1)
야 니네 얃얃 잇으면 잇다고 왜 말을 안해주냐ㅠ (1)
··
여행가고싶다. (4)
여행가고싶다. (4)
··
야이 지금 상황이 (3)
야이 지금 상황이 (3)
··
김씨 안냥? ㅇㅇ. (1)
김씨 안냥? ㅇㅇ. (1)
··
영웅호걸은 참 좋은듯 (2)
영웅호걸은 참 좋은듯 (2)
··
얘들아 돈벌이네 회사사람들이 십덕 먹은게 사실임? (7)
얘들아 돈벌이네 회사사람들이 십덕 먹은게 사실임? (7)
··
대물이 끗나늬까 애들이 오네
대물이 끗나늬까 애들이 오네
··
귤 먹는 중 (4)
귤 먹는 중 (4)
··
글좀 싸보자 (12)
글좀 싸보자 (12)
··
아니 근데... 참 대책 없다 ;;;아니 근데... 참 대책 없다 ;;; (7)
아니 근데... 참 대책 없다 ;;;아니 근데... 참 대책 없다 ;;; (7)
··
돈벌보살 (1)
돈벌보살 (1)
··
아이유 왤케 이쁘냥?? (5)
아이유 왤케 이쁘냥?? (5)
··
십덕에 글 싸며 돈벌이에게 희망을 가져보긴 처음이다 (1)
십덕에 글 싸며 돈벌이에게 희망을 가져보긴 처음이다 (1)
··
애들 없냐? (3)
애들 없냐? (3)
··
그긔 (6)
그긔 (6)
··
야이 싀발 미친 미쿸 (4)
야이 싀발 미친 미쿸 (4)
··
짐승동!!!!! (2)
짐승동!!!!! (2)
··
늬들은 대물 안보냐? (2)
늬들은 대물 안보냐? (2)
··
야이 싀발 여기가 무슨 ㅇㄷ갤이냐?
야이 싀발 여기가 무슨 ㅇㄷ갤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