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닭은 진리입니다

D
2010-11-05 00:03:03 조회 298
20100129202506_21776710.jpg

배고파요

첨부 이미지

20100129202506_21776710.jpg

댓글 (5)

2010-11-05
버스안님 멀티아이디 돌리지 마세여 뽐덕같았으면 님 벌써 캐삭임
홍류2010-11-05
ㅋㅋㅋ
2010-11-05
다행하게도 배가 안고프당
D
2010-11-05

무슨 소린가요?

홍류2010-11-05
모르는척 ㅋㅋㅋ
제목
안녕하세요 에릭폰맨입니다. 다들 안 주무시나요? (2)
안녕하세요 에릭폰맨입니다. 다들 안 주무시나요? (2)
··
모십중인데 당당 ㅋㅋㅋ질 스크롤압박 쩐다; (4)
모십중인데 당당 ㅋㅋㅋ질 스크롤압박 쩐다; (4)
··
으앜 내가 씹덕넷에서 이런 개념글은 처음본당 (1)
으앜 내가 씹덕넷에서 이런 개념글은 처음본당 (1)
··
다 뒤젺냐 (2)
다 뒤젺냐 (2)
··
나 내일부터 약먹어서 술 안마심 ㅇㅇ (4)
나 내일부터 약먹어서 술 안마심 ㅇㅇ (4)
··
나 늬들에게 고함 (4)
나 늬들에게 고함 (4)
··
야이 덕후들앙야이 덕후들앙 (1)
야이 덕후들앙야이 덕후들앙 (1)
··
닉변경신고 (8)
닉변경신고 (8)
··
깜짝 놀라기엔 아직 이르지않냐? (1)
깜짝 놀라기엔 아직 이르지않냐? (1)
··
으앜 내가 씹덕넷에서 이런 개념글은 처음본당 (4)
으앜 내가 씹덕넷에서 이런 개념글은 처음본당 (4)
··
또 무슨 뜻인가 뒤지고 있진않냐? (1)
또 무슨 뜻인가 뒤지고 있진않냐? (1)
··
치약 다써가면 짜서쓰기 힘들자나 (4)
치약 다써가면 짜서쓰기 힘들자나 (4)
··
니들이 닭 얘기 해서 비엔나 소세지 렌지에 돌려왔당 (2)
니들이 닭 얘기 해서 비엔나 소세지 렌지에 돌려왔당 (2)
··
이것이 아리스토텔레스의 삼단논법입니다 (6)
이것이 아리스토텔레스의 삼단논법입니다 (6)
··
님들 오해가 있는데요님들 오해가 있는데요 (2)
님들 오해가 있는데요님들 오해가 있는데요 (2)
··
파닭파닭 (1)
파닭파닭 (1)
··
그분상사가 민우였구나!!! (2)
그분상사가 민우였구나!!! (2)
··
썪꺼져 후로게이야 (3)
썪꺼져 후로게이야 (3)
··
닭은 진리입니다닭은 진리입니다 (5)
닭은 진리입니다닭은 진리입니다 (5)
··
닭먹고싶당 (2)
닭먹고싶당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