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비추콜
근대 뉴비님 님은 언제부터 활동햇음?
김영숙 여사님은 잘계십니까?
돋네-_-
왜케진지해ㅔ
미칭 새끼 지랄 옆차기 하고 인네지가 비추받을 짓을 처음에 했으니까 애들이 그랬겠지
댓글 (9)
근대 뉴비님 님은 언제부터 활동햇음?
김영숙 여사님은 잘계십니까?
돋네-_-
왜케진지해ㅔ
미칭 새끼 지랄 옆차기 하고 인네
지가 비추받을 짓을 처음에 했으니까
애들이 그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