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피엠나온데서 끌려다가 잠안와서 봣는데 의외로 재밌었음ㅋㅋㅋㅋ
준숰ㅋㅋㅋ
근데 저새끼 춤추다 다쳐서 연골이안좋다던데
그말듣자말자
이떄의발언을 발판삼아 공익가겠네 씨발
이란생각이절로들더라
6명 2pm 올 공익 크리인가
댓글 (6)
6명 2pm 올 공익 크리인가
태국군대가 추첨식이라는데 빨강공나오면 군면제파란공나오면 입대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