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hankyung.com/201011/2010110402088.html?ch=news
그리고 세상에서 제일쉬운직업은 기자인것같다.
나븐기자들
ex) 국민일보가있어 삼성이돈을안줘 그럼 삼성까는거야 돈줘 그럼안깜 착한기사만써줌 은아니고 편집국장이 기자들기사써온거보고 돈준놈들은 컷 안준놈들은 ㄱㄱ
댓글 (1)
ex) 국민일보가있어 삼성이돈을안줘 그럼 삼성까는거야 돈줘 그럼안깜 착한기사만써줌
은아니고 편집국장이 기자들기사써온거보고 돈준놈들은 컷 안준놈들은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