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

2010-11-05 14:16:34 조회 133
payback_01.jpg

나 현재 포인트리 40만점 돌파

 

스타샵 가맹점에서 포인트리로 결제시 50프로 페이백 건당 1만 월별 3만 선착순 2만명 까지

 

첨부 이미지

payback_01.jpg

댓글 (4)

2010-11-05
ㅇㅇ? 이게 뭔지모르겠네요
2010-11-05
위에썻잖아

포인트리로 스타샵(옥션 지마켓 등등)

에서 결제하면 50프로 돌려준데

제한은 위에 써있는것처럼
2010-11-05
선착2만...하루면 끝나겠네요
루법2010-11-05
50% 페이벡 헐
제목
나이거 재미 지지? (6)
나이거 재미 지지? (6)
··
애드라 안녕 (2)
애드라 안녕 (2)
··
졸라바빠! (5)
졸라바빠! (5)
··
노리f 떴다. (4)
노리f 떴다. (4)
··
dddd (5)
dddd (5)
··
야 너넨 너네가 웃기다고 생각하냐??야 너넨 너네가 웃기다고 생각하냐?? (1)
야 너넨 너네가 웃기다고 생각하냐??야 너넨 너네가 웃기다고 생각하냐?? (1)
··
야이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야이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 (4)
야이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야이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 (4)
··
핡이 그려준 플짤은 (2)
핡이 그려준 플짤은 (2)
··
맹독충님 ㅇㅇ맹독충님 ㅇㅇ (3)
맹독충님 ㅇㅇ맹독충님 ㅇㅇ (3)
··
바디버디 가야겠네여 (5)
바디버디 가야겠네여 (5)
··
딱보니까 영화 내용이 (6)
딱보니까 영화 내용이 (6)
··
얃얃 개념 안드로메다얃얃 개념 안드로메다 (5)
얃얃 개념 안드로메다얃얃 개념 안드로메다 (5)
··
그분부하 레알 차단? (2)
그분부하 레알 차단? (2)
··
십덕이 무슨 돈벌상사 사내커뮤니티냐? (3)
십덕이 무슨 돈벌상사 사내커뮤니티냐? (3)
··
그럼 뭐 프렌들리 섹스하면 안되요? 어차피 19금이면 (4)
그럼 뭐 프렌들리 섹스하면 안되요? 어차피 19금이면 (4)
··
팀장님 저도 여우의견 좀 바꿔서 하나 (6)
팀장님 저도 여우의견 좀 바꿔서 하나 (6)
··
여우 (4)
여우 (4)
··
안녕하세여. 늅늅 핡입니다.안녕하세여. 늅늅 핡입니다. (10)
안녕하세여. 늅늅 핡입니다.안녕하세여. 늅늅 핡입니다. (10)
··
그긔 (2)
그긔 (2)
··
돈까스. (6)
돈까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