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애교 떨면서 남편 애취급 하면서
자기야 김치 맵지? 물에 씻어 줄까?
자기야 고생했으니깐 자기발은 내가 책임짐 ㅇㅇ
이게 몇년이나 갈거 같냐?
술이라도 하잔 하고잇으면 전화하겠지..
이 썅노무너님아 안 쳐들어올래개새개님아
드라이버가 아픈진 사시미가아픈지
그레이아나토미 한번찍을까?
아..내가 써놓고도 민망하네 미앙
막 애교 떨면서 남편 애취급 하면서
자기야 김치 맵지? 물에 씻어 줄까?
자기야 고생했으니깐 자기발은 내가 책임짐 ㅇㅇ
이게 몇년이나 갈거 같냐?
술이라도 하잔 하고잇으면 전화하겠지..
이 썅노무너님아 안 쳐들어올래개새개님아
드라이버가 아픈진 사시미가아픈지
그레이아나토미 한번찍을까?
아..내가 써놓고도 민망하네 미앙
댓글 (6)
너구나 달구찬양올린넘 ㅋㅋ
나와생각이 비슷함 ㅋ
제점수는요
정확해!
날 아는 사람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