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 발전기 안돌리냐?

2010-11-05 20:31:21 조회 174
qrqr.gif

 

 

금요일 이시간에 정덕이 웬말이냐

첨부 이미지

qrqr.gif

댓글 (2)

이해리2010-11-05
님 빼고 다 정모하러 감
2010-11-05
헐~

정모?

사실 정모는 친구 없는것들끼리 하는거 아니냐?

그렇다고 내가 정모 안나간게 친구가 있어서 안나간건 아니다
제목
심심해 너무... (3)
심심해 너무... (3)
··
24/12는 알겠는데 +5는뭐야?? (4)
24/12는 알겠는데 +5는뭐야?? (4)
··
야 이거 상담 해줄놈 읶냐? (4)
야 이거 상담 해줄놈 읶냐? (4)
··
야이 나야말로 나가야겐네 (2)
야이 나야말로 나가야겐네 (2)
··
조용하네 (3)
조용하네 (3)
··
외쿡노래 같은건 어디서 받음여? (1)
외쿡노래 같은건 어디서 받음여? (1)
··
아잉폰 갤쓰 이런 좆건이 팔리긴 하냐?아잉폰 갤쓰 이런 좆건이 팔리긴 하냐? (2)
아잉폰 갤쓰 이런 좆건이 팔리긴 하냐?아잉폰 갤쓰 이런 좆건이 팔리긴 하냐? (2)
··
218 (3)
218 (3)
··
김씨엉아 있오? (1)
김씨엉아 있오? (1)
··
싀발 아직 다잘라면 멀언쓴데ㅇㅇ;;싀발 아직 다잘라면 멀언쓴데ㅇㅇ;;
싀발 아직 다잘라면 멀언쓴데ㅇㅇ;;싀발 아직 다잘라면 멀언쓴데ㅇㅇ;;
··
헐... 이바닥은 정모를 왜케 자주함? (2)
헐... 이바닥은 정모를 왜케 자주함? (2)
··
근데 내 칫솔은왜 안오냐 (4)
근데 내 칫솔은왜 안오냐 (4)
··
엑텐미니말야 (5)
엑텐미니말야 (5)
··
시발 발전기 안돌리냐?시발 발전기 안돌리냐? (2)
시발 발전기 안돌리냐?시발 발전기 안돌리냐? (2)
··
긍데 칫솔세트는 뭐냐? (2)
긍데 칫솔세트는 뭐냐? (2)
··
그묘일밤에 집에있는 병신은 도대체 누구냐? (2)
그묘일밤에 집에있는 병신은 도대체 누구냐? (2)
··
질덕을 보니까 덕력거래의 현장이.. (2)
질덕을 보니까 덕력거래의 현장이.. (2)
··
그래 오늘은 낮에만 뽁딱뽁딱햇네 (1)
그래 오늘은 낮에만 뽁딱뽁딱햇네 (1)
··
아무도 없군.......... (2)
아무도 없군.......... (2)
··
박하얀 완전 쩌네...-__-;;; (1)
박하얀 완전 쩌네...-_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