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마는 폰한번 사면 2년은 쓰거든
그래서 나처럼 중급기종 존나 버스 노리는거보다
상급기종 35 올무 나오는거 타는게 좋을꺼같아 그치???
그래서 그런데
뭐태워드릴까?
넥원 / 잉여 / 옵큐 / 베가
뭐할까 뭐할가??
넥원 / 잉여 / 옵큐 / 베가4개다 as는 좆망이네 ㅇㅇ베가>잉여>넥원 ㅇㅇ
모토로라보단 훨 나음
어머님 폰 관리 잘하셔야되는데 그렇지 안다면 아이폰삼지에스....
댓글 (7)
넥원 / 잉여 / 옵큐 / 베가
4개다 as는 좆망이네 ㅇㅇ
베가>잉여>넥원 ㅇㅇ
모토로라보단 훨 나음
어머님 폰 관리 잘하셔야되는데 그렇지 안다면 아이폰삼지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