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마는 폰한번 사면 2년은 쓰거든


그래서 나처럼 중급기종 존나 버스 노리는거보다


상급기종 35 올무 나오는거 타는게 좋을꺼같아 그치???


그래서 그런데


뭐태워드릴까?


넥원 / 잉여 / 옵큐 / 베가


뭐할까 뭐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