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를 살짝 넘기면

 

대각선으로 잘라논거 알징..그 스탈이 돼

 

일부러 자른게 아니고

 

머리빠져서 그래

 

-_-

아직 애긴데 머리가 참 빨리 빠지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