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게임하는 거 아늬냐?
올라가면서 절반 탈락
특제유부초밥 시식하면서 2명만 남고
구름다리에선...
그런 시나리오아늬냐?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47/237/002/d9.jpg" rel="xe_gallery" />
서바이벌 게임하는 거 아늬냐?
올라가면서 절반 탈락
특제유부초밥 시식하면서 2명만 남고
구름다리에선...
그런 시나리오아늬냐?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247/237/002/d9.jpg" rel="xe_gallery"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