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디자인과 재학중인데 졸업반이라 이력서 내려그~

이 회사 저 회사 디자인 관련쪽이면 다 한번씩 보고 그러는데 머리만 복잡당

 

이력서 쓰고 또 내면서 제일 고민되는거 하나 잇는데 그게 모냐면.

내가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