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봤자
24/17 이런거 없다
시발 지금 슥크는 무조건 실사 위주로 돌아갈꺼다
이번에 모토글램 35쓰면 월 26000원대에 사용가능한거처럼
그런식으로 나올꺼란말이다
차라리 넥원을 기다리는게 더 빠르겠다
kt
슥흐에서는 기대 하지말아랑
모토글램 3달뒤쯤이면 이제 넥원뜨겠지 시발 ㅋㅋㅋㅋㅋㅋ
나와봤자
24/17 이런거 없다
시발 지금 슥크는 무조건 실사 위주로 돌아갈꺼다
이번에 모토글램 35쓰면 월 26000원대에 사용가능한거처럼
그런식으로 나올꺼란말이다
차라리 넥원을 기다리는게 더 빠르겠다
kt
슥흐에서는 기대 하지말아랑
모토글램 3달뒤쯤이면 이제 넥원뜨겠지 시발 ㅋㅋㅋㅋㅋ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