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봤자


24/17 이런거 없다


시발 지금 슥크는 무조건 실사 위주로 돌아갈꺼다


이번에 모토글램 35쓰면 월 26000원대에 사용가능한거처럼


그런식으로 나올꺼란말이다


차라리 넥원을 기다리는게 더 빠르겠다


kt


슥흐에서는 기대 하지말아랑


모토글램 3달뒤쯤이면 이제 넥원뜨겠지 시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