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서 여자배구 2세트 봤는데

 

광고시간에 방치우다가 빤스때문에 충격먹어서

 

3세트부터 못봤네 ㅅㅂㅡㅡ

 

그래도 오늘은 이겼으니 일단 다행ㅋ

 

우월한 김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