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 꼬마초딩때부터 화성만 보면 진짜 질질 쌌음

어렸을때부터 화성가는게 꿈

내가 디씨 처음 활동한 갤러리도 우주갤러리임

예전부터 화성 유인 탐사는 지구귀환 불가능한거 알고 있었고

가능 하다고 해도 왕복 10년정도 걸릴텐데 아마 행성끼리 가장 가까울때 맞춰서 출발하면

가는데 3년반 오는데 3년반 정도 될꺼임 화성에서 그거 기다리면 또 몇년 걸릴꺼고

하여튼 다음 사람을 위해 거기서 생활 해야되는건 당연한 도리인듯

흥ㄱ흥ㄱ흐르긓 가고고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