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능이 언제지?

2010-11-07 23:55:09 조회 224
수능이언제냐.jpg

아옼 밖에 비 존나 오냉?!


내일 바이크 출근은 쥐좆이고 .... 지옥철 타야하나? ㅠㅠ 

첨부 이미지

수능이언제냐.jpg

댓글 (2)

루법2010-11-07
18일
2010-11-08
17일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 (3)
··
얘 귀엽네얘 귀엽네 (4)
얘 귀엽네얘 귀엽네 (4)
··
모토로이가 이미 프로요가 되있고
모토로이가 이미 프로요가 되있고
··
초콜릿 별로네, 자야지.
초콜릿 별로네, 자야지.
··
근데 모토로이는 라이브 배경화면 안되 ?? (4)
근데 모토로이는 라이브 배경화면 안되 ?? (4)
··
디자잉여 사고싶다
디자잉여 사고싶다
··
배고픈형 나왜찾음? (2)
배고픈형 나왜찾음? (2)
··
늬들 뭐하는데 그러냐? (1)
늬들 뭐하는데 그러냐? (1)
··
글을 안써서 그렇지 은근 애들이 있구나글을 안써서 그렇지 은근 애들이 있구나 (7)
글을 안써서 그렇지 은근 애들이 있구나글을 안써서 그렇지 은근 애들이 있구나 (7)
··
니들아 버스 왔냐? (2)
니들아 버스 왔냐? (2)
··
폰팔이님 잠껒? (3)
폰팔이님 잠껒? (3)
··
시발좃같다. (4)
시발좃같다. (4)
··
토렌트 파일을 만들었어 (5)
토렌트 파일을 만들었어 (5)
··
야 근데 그러면 지금도 다 신청해도 되겠네 (1)
야 근데 그러면 지금도 다 신청해도 되겠네 (1)
··
자야지... (1)
자야지... (1)
··
그럼 나 먼저신청한거 취소한당 (1)
그럼 나 먼저신청한거 취소한당 (1)
··
그긔 끝났다는게 뭔말이야? (6)
그긔 끝났다는게 뭔말이야? (6)
··
아.... (1)
아.... (1)
··
더쿠드라 안자니? (2)
더쿠드라 안자니? (2)
··
수능이 언제지?수능이 언제지? (2)
수능이 언제지?수능이 언제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