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ㅂ냨ㅋㅋㅋㅋ


끄거 강민경맞구낳ㅎㅎㅎ


아까 잠깐나오길래 읭? 하면서 봔쓴데;


긍데 청림인가 갸 가수도함ㅁ?


그샹키 나랑 동창임ㅇㅇ


학교다닐땐 가끔 놀던사이ㄳ


레알임


ㅇ_ㅇㅋ



http://t1.gstatic.com/images?q=tbn:ANd9GcQOGKHOtkVR3SXql56jaXl6Ch365tdqkCvnVIC3DEbBYUN2SFw&t=1&usg=__LgEcTFYPGv8eAGb86n_7hy5XC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