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이 뭔날인지 알긴 하냐?

2010-11-08 08:15:13 조회 181
xraydiscovery2010-ps.gif

엑스레이 발견 115주년이래

 

 

ㅇㅇ.

 

 

구글이 이런 특정일 알려주는건 참 좋은거 같아

첨부 이미지

xraydiscovery2010-ps.gif

댓글 (2)

2010-11-08
졸린데 그런게 무슨 상관이냐.
Q
2010-11-08
나도 새벽녘에 봄ㅁ

ㅋ_ㅋ
제목
백수 1일 차 (9)
백수 1일 차 (9)
··
테, 나랑 친구하자. (2)
테, 나랑 친구하자. (2)
··
한박자 늦은 (1)
한박자 늦은 (1)
··
쌈디쌈디 (3)
쌈디쌈디 (3)
··
등장 (3)
등장 (3)
··
아 뺴뺴로데이도얼마안남았네그러고 보니까
아 뺴뺴로데이도얼마안남았네그러고 보니까
··
120분짜리수업 (2)
120분짜리수업 (2)
··
자야지.. (1)
자야지.. (1)
··
라스야 ㅇㅇ (1)
라스야 ㅇㅇ (1)
··
돈 탈탈털어서 (9)
돈 탈탈털어서 (9)
··
축)입덕 (2)
축)입덕 (2)
··
------------------------------------셔터올림------------------------------------------------------------------
------------------------------------셔터올림------------------------------------------------------------------
··
왔음.
왔음.
··
한시간잤타씨바ㅋ (3)
한시간잤타씨바ㅋ (3)
··
내일이무슨날인지아냐?
내일이무슨날인지아냐?
··
밤사이에 터졌었어? ㅇㅇ ? (1)
밤사이에 터졌었어? ㅇㅇ ? (1)
··
야이 아침부터 다른사람도 아니고 파오리가 (1)
야이 아침부터 다른사람도 아니고 파오리가 (1)
··
흐미.... (1)
흐미.... (1)
··
오늘이 뭔날인지 알긴 하냐?오늘이 뭔날인지 알긴 하냐? (2)
오늘이 뭔날인지 알긴 하냐?오늘이 뭔날인지 알긴 하냐? (2)
··
일어나라 십덕궁
일어나라 십덕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