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2주반정도에 한번면도해서
걍 면도크림안사고 비누로 했는데
계속 뭐나고 안좋고그래서 알아보니까
면도크림써라네 비누로하면 안좋다고
그래서 하나살까하는데 암꺼나써도됨?
뭐알아봐야함그거도?
쉐이빙 젤은 별로임~
댓글 (2)
쉐이빙 젤은 별로임~
젤이랑 크림형이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