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2주반정도에 한번면도해서

걍 면도크림안사고 비누로 했는데

계속 뭐나고 안좋고그래서 알아보니까

면도크림써라네 비누로하면 안좋다고

그래서 하나살까하는데 암꺼나써도됨?

뭐알아봐야함그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