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짤 때문에 가끔 사람들 지나가면서 익스창보면 부끄러움
그래서 난 플짤 지움..
늬들도 지우느거 어때?
십덕 초기의 모습으로 ㅇㅇ
알탭과 동반한 일하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의해 줄 수 없다
요즘은 아예 대놓고 켜놓고 두고 나가는데너 욕해놓은거 보라고
댓글 (11)
알탭과 동반한 일하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의해 줄 수 없다
요즘은 아예 대놓고 켜놓고 두고 나가는데
너 욕해놓은거 보라고
은꼴만 안나오면 당_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