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인터넷이안되 ㅠㅠ

어제 최적화프로그램 깔아서 돌린이후로 잠깐되더니 안되네 ㅠㅠ

아이피 할당 됫고 핑도 보내지고 베틀넷접속도 되는데 인터넷이 앙되ㅠㅠㅠ 이거 어째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