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탄두리 볶음밥인가 뭔가 5500원 하길래 뭘까? 하면서 시켜먹어봤더니....
이게 뭐라고 해야할까.... 이마트에서 파는 냉동 볶음밥 같은 맛이다?!
김밥두줄 3000원 ㅇㅇ
김밥한줄 2천5백원ㅇㅇ
댓글 (3)
김밥두줄 3000원 ㅇㅇ
김밥한줄 2천5백원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