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큰회사들가서 회사공금 한1~2백억 빼돌려서
부인이나 자식명의로 땅사고 빌딩사고 하고
나는 공소시효끝날때까지 도망다니면 부자될수 있는거냐??
대형건설사 같은데 들어가면 가능하지 않을까??
공소시효 끝날때까지 무사히 도망다닐수있을까?!
노노
댓글 (9)
대형건설사 같은데 들어가면 가능하지 않을까??
공소시효 끝날때까지 무사히 도망다닐수있을까?!
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