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패니즈 스피츠라구요 ㅠㅈㅠ

º
2010-11-08 16:25:57 조회 809
스피츠.jpg

1. 잘 짖는다
2. 입맛이 까다롭다. (자기입에 맞는 음식이 올때까지 버티는 아가들 많다)
3. 성격이 예민하다
4. 다른 강쥐랑 잘논다
5. 어린아이와 잘논다

 

6. 놀아 달라고 조른다 (공 같은걸 물고온다)
7. 사냥도 잘한다 (집안에서는 파리나 곤충을 밖에서는 조류나 설치류를...)
8. 자기가 서열 일위인줄 착각하고 산다 (소위 공주 왕자병들이 많다)
9. 땅도 잘판다...구덩이는 왜이리 많이 파대는지....

10. 겁도많다..처음접하는 장소에서는 꼬리를 쭉 내리고 있는다.

 

11. 천방지축 촐랑이들도 많다.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후다닥 왔다갔다 한다)
12. 사람을 너무 좋아한다 (사람이라고 착각하며 살다가 모임에 나오면 충격을 느낀다.. 내가 견공이었구나 하면서...)
13. 질투의 화신 (자기부터 안예뻐하면 먼저 이뻐한 강쥐는 나중에 주인이 나감과 동시에 물린다..)
14. 잘 운다.. (주인한테 안아달라고 조르는 중이다..)
15. 문도 잘연다 미닫이문은 거의 지들 맘대로 열구 들어온다..

 

16. 끈기가 있다 (목표로 정한 일은 끝까지........)
17. 먹성은 정말 너무좋다....(주는대로 다먹기도 한다)
18. 구애하다 퇴자 맞는일도 허다하다..(싫으면 끝까지 싫다 발정시 한두 이상의 수컷대기 필요함)
19. 주인만 졸졸 쫓아 다니기두 한다
20. 주인이 불러두 왔다가 다시 도망간다. (외출시 목줄필요)

 

21. 아주 안정적이다 (헛짖음이 없으며 잘먹고 잘잔다)
22. 심술쟁이 (주인한테 화풀이두 한다 여기저기다 배변하기)
23. 똑똑해서 훈련이 잘된다.

24. 놀아줘~놀아줘~ 지치지 않는다.....
25. 잘삐진다 (얼굴 한쪽으로 돌리구 불러두 안쳐다본다)

 

26. 주인의 감정을 읽는다 (슬프면 와서 안긴다 기쁘면 놀잔다...)
27. 뛰는걸 좋아한다 (피는 못속여...사모예드의 후손이라서...)
28. 서열싸움은 수컷보다 암컷이 더 심하다..
29. 자기새끼들을 보호하기보다는 혼자 알아서 적자생존을 가르키는 편이다..
30. 혼자서두 애기 잘낳는다.

 

31. 털이 엄청나게 많이 빠진다 (털갈이때 못견디고 밀어주는 견주분들이 많다)
32. 더러 유전적인 병도 많다 (슬개골 탈구.색소흡착)
33. 약간의 누런털은 귀부분에만 허용이된다.
34. 아가때 외모는 포메라니안 커서외모는 사모예드
35. 외모가 비슷한견종 볼피노이탈리아노 아메리칸에스키모독 사모예드 저먼스피츠 등이있다.

 

첨부 이미지

스피츠.jpg

댓글 (10)

2010-11-08
아 불독이 아니었네
º
2010-11-08
불독 아님 ㅠㅈㅠ
미소천사라고 불리우는 가이임
2010-11-08
남자가 매니큐어 쳐 바르고 그래선 안돼!
º
2010-11-08
헉! 뜨..뜨끔..
2010-11-08
와 너네집개임? 귀엽다!!! 울집개어렸을때랑 비슷한득!
º
2010-11-08
우리집 아지 사진은 방금 삭제..;;
부끄러워서 ^ //^
2010-11-08
우리개도 살짝 저런득 ㅋㅋ삐지면 등돌리고 앉아서 불러도 안본다 ㅋㅋㅋㅋㅋㅋㅋ
º
2010-11-08

ㅋㅋㅋ강아지들 너무 귀여움

2010-11-08
으잉 나못봣음..왜? 누가 강아지 사진 놀림?ㅋㅋ
º
2010-11-08
놀리는건 아닌데
그냥 부끄러워서 ^ ^;
제목
뭔노무 저녁 다되니깐 해뜨고 지랄이네 (1)
뭔노무 저녁 다되니깐 해뜨고 지랄이네 (1)
··
얃얃 너님 리락쿠마 쿠션 저거 얼마 주고 샀나요? (5)
얃얃 너님 리락쿠마 쿠션 저거 얼마 주고 샀나요? (5)
··
아까 까먹고 십덕안끄고감 ㅋ (5)
아까 까먹고 십덕안끄고감 ㅋ (5)
··
아아~ 부끄러워서 삭제 ;; (4)
아아~ 부끄러워서 삭제 ;; (4)
··
나도 짤올리고 싶은데 (1)
나도 짤올리고 싶은데 (1)
··
제패니즈 스피츠라구요 ㅠㅈㅠ제패니즈 스피츠라구요 ㅠㅈㅠ (10)
제패니즈 스피츠라구요 ㅠㅈㅠ제패니즈 스피츠라구요 ㅠㅈㅠ (10)
··
다녀왓ㅋ음ㅋ (2)
다녀왓ㅋ음ㅋ (2)
··
아 이것들 진짜 애미 없냉 !! (1)
아 이것들 진짜 애미 없냉 !! (1)
··
르그 고객센터랑 배틀떠서 요금조정받은사람있냐? (3)
르그 고객센터랑 배틀떠서 요금조정받은사람있냐? (3)
··
늬들아 나 질문 좀 (3)
늬들아 나 질문 좀 (3)
··
아오 회사에서 민망해 죽겠네 (1)
아오 회사에서 민망해 죽겠네 (1)
··
야이새기들아 삼실인데 저런사진좀 (1)
야이새기들아 삼실인데 저런사진좀 (1)
···
빨리 002 멤버들 (2)
빨리 002 멤버들 (2)
··
애니앙 있네욤 (2)
애니앙 있네욤 (2)
··
뒷쭉빵 (4)
뒷쭉빵 (4)
··
아 잼밴드의 100점 이상의 사진들이 넘쳐나는데 (2)
아 잼밴드의 100점 이상의 사진들이 넘쳐나는데 (2)
··
짤 올리는게 대세군요 (1)
짤 올리는게 대세군요 (1)
··
디자잉여뜬다ㅣ더니 (1)
디자잉여뜬다ㅣ더니 (1)
··
이건 없겠지 (1)
이건 없겠지 (1)
··
얃얃은 역시 인증이 너무 약햇어얃얃은 역시 인증이 너무 약햇어 (8)
얃얃은 역시 인증이 너무 약햇어얃얃은 역시 인증이 너무 약햇어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