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 부으면 됨ㅋ
'미스티 오아이스' http://shop.mistyeco.co.kr/
나도 생각난김에 작년에 산 거 꺼내야겠음 ^ ^
일본제품이라 그런건지 가격이 쎄긴 함
저거팔리면 1개당 얼마 냄겨묵냐?
댓글 (7)
니들도 배워라 장사는 이렇게 하는거임
좀 비싼거 같아서..종이 조가리 같은뎀..
교환필터도 같이 옴
요즘은 가습기가 꼭 필요한 듯
일본제품이라 그런건지 가격이 쎄긴 함
저거팔리면 1개당 얼마 냄겨묵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