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란것도 사 마시궁

 

난 커피돈아까워서 못 사먹음

 

음료수도 잘 안마시고 물 마심

 

하지만 우유는 비싼거 쳐 마심 ㅠㅠ

 

이래서 내가 가난한가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