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 타서 난람보다!!!!!!!!!  그러면서굴르고지랄하는거


그거랑비슷하게


어떤 여자한테가서 무릎을 꿇어. 양무릎말고 한쪽만


그럼그여자가존나당황하자나


그담에 존나 슬픔에 찬 눈초리로위를바라보면서


연락처좀 주세요...


라고 하면서 전화번호 따오는거


안해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