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 타서 난람보다!!!!!!!!! 그러면서굴르고지랄하는거
그거랑비슷하게
어떤 여자한테가서 무릎을 꿇어. 양무릎말고 한쪽만
그럼그여자가존나당황하자나
그담에 존나 슬픔에 찬 눈초리로위를바라보면서
연락처좀 주세요...
라고 하면서 전화번호 따오는거
안해봤냐??
지하철에 타서 난람보다!!!!!!!!! 그러면서굴르고지랄하는거
그거랑비슷하게
어떤 여자한테가서 무릎을 꿇어. 양무릎말고 한쪽만
그럼그여자가존나당황하자나
그담에 존나 슬픔에 찬 눈초리로위를바라보면서
연락처좀 주세요...
라고 하면서 전화번호 따오는거
안해봤냐??
댓글 (6)
이새끼 학창시절 존나 하드코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 주면 번호 찍고 통화버튼...
-_-.....
요즘에는
"난 마린이다 두두두두" 이게 유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