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신발좀 골라봐라

M
2010-11-08 22:58:23 조회 176
PO.JPG

어떤게 이쁘냐?


검정이냐 갈색이냐?

첨부 이미지

PO.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4)

루법2010-11-08
갈색이 무난함
2010-11-08
작년에 알아보던거랑 비슷하게 생긴듯

컨버스 저 재질 검은색은 너무 시꺼매서 매치하기 힘들지 않나여?
M
2010-11-08
그런가? 그냥 두개 다 살까?

흰색 가죽만 신어봐서
루법2010-11-08
ㅇㅇ 너무시꺼매서 매치하기 힘들텐데...
제목
베니건스 본사 파산했다매? (4)
베니건스 본사 파산했다매? (4)
··
크리스피 도넛 2개 먹었음. (7)
크리스피 도넛 2개 먹었음. (7)
··
연불이 대적할만한 적수는 그분부하다 (2)
연불이 대적할만한 적수는 그분부하다 (2)
··
백갤 시갤가면 부자새기들 존나 많음. (2)
백갤 시갤가면 부자새기들 존나 많음. (2)
··
연부리랑 로스랑 사우면 누가 이김? (3)
연부리랑 로스랑 사우면 누가 이김? (3)
··
탁이 이거임 ㅇㅇ탁이 이거임 ㅇㅇ (3)
탁이 이거임 ㅇㅇ탁이 이거임 ㅇㅇ (3)
··
보통 남성구두라면 (2)
보통 남성구두라면 (2)
··
그러면 모양이라도 갖춰라. (2)
그러면 모양이라도 갖춰라. (2)
··
글 몇개 올라오더니 (1)
글 몇개 올라오더니 (1)
··
나 구두 딱 한컬레있는데 그게 리갈임 ㅠㅠ (1)
나 구두 딱 한컬레있는데 그게 리갈임 ㅠㅠ (1)
··
우리 대충 관계가 (11)
우리 대충 관계가 (11)
··
늬들말은 갈색이라는 거냐?늬들말은 갈색이라는 거냐? (5)
늬들말은 갈색이라는 거냐?늬들말은 갈색이라는 거냐? (5)
··
유니클로 사이트 안 들가지네
유니클로 사이트 안 들가지네
··
아 연달 이 씹색휘 ㅠㅠ
아 연달 이 씹색휘 ㅠㅠ
··
구두이야기. (1)
구두이야기. (1)
··
그럼 돈벌패미리 계보가 (5)
그럼 돈벌패미리 계보가 (5)
··
늬들아 신발좀 골라봐라늬들아 신발좀 골라봐라 (4)
늬들아 신발좀 골라봐라늬들아 신발좀 골라봐라 (4)
··
나때문에 정덕인가 (4)
나때문에 정덕인가 (4)
··
야 이거 어떠냐 (2)
야 이거 어떠냐 (2)
··
맹독 (1)
맹독 (1)
··